2020년 10월 달력과 위클리 플래너 받아가세요 [프린트 출력/굿노트 속지용]
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속지

2020년 10월 달력과 위클리 플래너 받아가세요 [프린트 출력/굿노트 속지용]

반응형


2020년 10월 달력, 위클리 플래너 받아가세요 


[프린트 출력/굿노트 속지용]



어제 10월 달력을 기본적인 깔끔한 형태와 
캐릭터 디자인을 조금 넣은 거로 2종류를 공유했어요!

어제 공유한 건 이미지 파일로 공유해드려서
프린트로 출력도 가능하고 
아이패드 다이어리처럼 쓸 수 있어요! 

(아직 못 보셨다면! 이미지를 눌러주세용)

올리고 나서 가만 생각해보니까 
10월 달력만 올리면 일주일 계획은 
꼼꼼하게 못쓰겠다! 싶어서 
10월 1주~5주차를 위클리 플래너로 만들었어요! 

디자인 양식도 제가 공유해드렸던 양식과 
어울릴 수 있게 만들었어요 ㅎ




어제 올린 10월 달력 + 10월의 주간 달력(위클리 플래너)  

 10월 주간 달력이란 2020년 10월의 1~5주차 주간 달력양식 입니다!

버전1  버전2


총 5주를 각각 나눠서 페이지별로 만들었어요

때문에! 이미지가 아닌 PDF 파일로 공유해드려요

디자인도 어제 제가 공유한 10월 달력에 맞아서 

사용하기는 괜찮으실 것 같아요




10월 달력 위클리 플래너 파일형식은 PDF


제가 처음에 다이어리 속지를 공유할 때는

항상 프로크리에이트로 제작했었는데요

그래서 여러 페이지를 PDF 파일 출력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여태 이미지 파일로 올리다가 

키노트로 만들 때만 PDF로 올리곤 했어요

근데! 이제는 아닙니다ㅎㅎ 


방법을 알았어요! 

그래서 프로크리에이트로 만들었어도 

여러 페이지 구성을 PDF 형식으로 

공유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페이지가 많은데 이미지를 어떻게 

일일이 저장해서 일일이 써요~ 

불편해서 연구해봤는데

성공했어요. ㅎㅎㅎ 


혹시!! 이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그럼 이 정보가 필요하신 분이 있다고 생각하고

 어떻게! 

 프로크리에이트로!! 

 PDF 책자처럼 만들 수 있는지 

정보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하ㅎ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건 제가 오늘 공유해드리는 

10월 달력이 포함된 10월 위클리 플래너인데요

자세히 확대한건 미리보기용으로 1주만 올렸어요

공유 파일에는 1주부터 5주까지 모두 있습니다ㅎㅎ


맨 앞에 10월 달력도 같이 붙여놨으니까 

번거롭게 이전 글로 가셔서 

10월 달력 따로 위클리 따로 안 받으셔도 돼요

이걸로 다됩니다! 


다운로드 링크


그런데 만약 10월 달력만 필요하시고

이미지 파일 서식이 필요하시다면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ㅎㅎ 

단순 공유 글에 말이 너무 많았네요! 

무료니까 잘 사용해주시고

대신 다른데 무단 배포나 악용은 말아주세요

개인적으로만 사용하기! 

저와 약속! 

이상 토기풀노트 였습니다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