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 만들기 / 굿노트 속지에 사용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속지

[아이패드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 만들기 / 굿노트 속지에 사용하세요

반응형


[아이패드 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 만들기 / 굿노트 속지에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토끼풀노트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다이어리에 사용하는 스티커를 만들었어요

*이번 편은 유료 스티커에요 


굿노트 스티커해사자와 비깨비 캐릭터 스티커

이렇게! 

어제 만든 스티커를 네이버 스토어에 올렸는데요

캐릭터 스티커라 많이 좋아해주실까..

살짝 걱정은 되요 ㅎ

아이패드 다이어리 꾸미기용으로 속지나 스티커를 그동안 많이 만들었었는데 

(만든 지도 벌써 6개월이 다 돼가네요)

오늘 유료 스티커를 올렸다고 해서 

앞으로 무료 콘텐츠가 없는 건 아니에요~!




아이패드 다꾸용 굿노트 스티커: 해사자와 비깨비 

해사자와 비깨비 캐릭터 스티커

굿노트 스티커 / 해사자와 비깨비 캐릭터 스티커 PNG/아이패드 다이어리 속지용


아무튼 스티커 만든 이미지 살짝 보여드릴게요! 

(이것이 본론입니다. 흐흐) 

이번에 내놓은 굿노트 스티커 테마는 해사자와 비꺠비에요

다꾸에서 날씨에 관한 내용도 기록하다 보니까 

날씨라는 느낌과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 느낌을 같이 주고 싶어서 

직접 만들어 본 건데요! 



+ 사자 = 해사자

+ 도깨비 = 비깨비


라고 네이밍을 아주 세상 편하게 지었습니다……. ㅎㅎㅎㅎ


캐릭터 스티커 디자인을 메인으로 

다꾸 스티커에 여러 가지를 입혀서 스티커를 만들었는데요 

가격대는 할인해서 2000원 상품으로 내놓았어요 


곧 상세페이지를 조금 더 수정해서 업데이트 할 테지만 

추가로 드리는 상품으로 저와 같은 다꾸러에게 

꼭 필요한 스티커도 드릴 거에요

월별, 날짜, 요일, 숫자 기호 같은 스티커는 

다꾸에서 없어선 안 되거든요! 




앞으로도 다이어리와 스티커 콘텐츠는 계속 됩니다! 


아무튼 오늘은 짧게 스티커를 살펴봤습니다^^

써놓고 보니 약간 홍보글 같죠? 

하하;;

홍보글 맞아요! 

앞으로 유료 콘텐츠든 무료 콘텐츠든    

아이패드 다이어리용 콘텐츠는 항상 만들겁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ㅎㅎ 



이 스티커에 관심있으시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