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2020년 10월달력 받아가세요 [프린트 출력용/굿노트 속지 무료공유]
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속지

깔끔한 2020년 10월달력 받아가세요 [프린트 출력용/굿노트 속지 무료공유]

반응형


깔끔한 2020년 10월 달력 받아가세요 

[프린트 출력용/굿노트 속지] 무료 공유




토끼풀노트 캐릭터

이제 곧 10월이 옵니다...! 

8월 9월을 태풍으로 말아먹으니 

어느새 잔소리를 피해야하는 

그날이 다가오고 있어요


2020년 추석 연휴는 코로나 때문에 

모이지 않는 집들도 많기도 하지만

그래도 어떻게 피할 수 있나요? ㅠ 


우리는 곧 프로 질문러분들께 

여러 가지 안부 묻기를 가장한...

눈치 주기 공격을 당해야 합니다 ㅠㅠ

하지만 버텨야 합니다

모두 힘내세요! 




오늘은 2020년 10월달력을 무료 공유해요

 사용용도: 프린트 출력 / 아이패드 다이어리

토끼풀노트 10월 달력 연휴토끼풀노트 10월 달력 연휴체크 중

오늘 제가 준비한 콘텐츠는 

2020년 10월 달력입니다! 

원래 9월 중순에 만들려 했는데 

어떻게 모든 게 마음대로 잘은 안 되네요 ㅎ

이번에 준비한 10월 달력은 

프린트로 출력하셔도 되고

아이패드 다이어리를 사용하신다면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로 활용하셔도 됩니다! 

제가 공유해 드리는 파일 서식이 

이미지 파일이라 프린트 출력도 가능하고, 

굿노트나 노타빌리티에 속지 적용도 가능해요


이전에 제가 올렸던 

2020년 하반기 전체 캘린더는

모두 색상이 들어가 있는 버전인데요

(이 콘텐츠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로!)

종합 색상 굿노트 캘린더 2020년 하반기 속지모음종합 색상 굿노트 캘린더 2020년 하반기 속지모음





다운로드용 이미지 파일은 이곳에 &사용방법


이번에 제가 만든 건 심플한 10월 달력입니다

백색 느낌에 굉장히 깔끔하게 만들었어요

막상 제가 굿노트 다이어리를 많이 사용해보니 

도화지가 강렬하면 쓰기가 부담스럽다는걸 

뒤늦게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ㅠㅠ

심플한 2020년 10월 달력심플한 2020년 10월 달력

해서, 최대한 배경색상에 개성을 죽이고 

무채색으로 활용도가 좋은 달력을 만들려고 

노력해봤어요


그리고 깔끔한 무채색 배경의 달력 하나에

포인트로 제 느낌의 디자인을 넣은 것도 하나 더 

준비했어요!! 


토끼풀노트 버전 10월 달력토끼풀노트 버전 10월 달력



2020년 10월 연휴는 크게 추석과 한글날이 있어요


추석 연휴는 9월 30일부터~10월 4일까지 5일간!

한글날은 10월 9일! 그것도 금요일이라서!!

주말까지 따라라랏!

기분 좋은 연휴가 두 차례 있습니다ㅎㅎ 

이상입니다! ㅎ 



달력 이미지 사용방법

제가 공유해드리는 달력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쓰는지 정리 해드릴게요 


1. 이 글에 달력 이미지를 꾹 누른다.

2. 기기에 저장한다 [PC/폰/태블릿]


 3. 출력한다면!?

- 설정을 눌러 인쇄 혹은 Ctrl+P를 누른다. 

- 혹은 블루투스 인쇄로 출력을 한다.

- 완료!


 4. 아이패드 다이어리 속지로 쓰신다면!?

- 저장한 이미지가 갤러리에 있나 잘 본다.

- 굿노트 혹은 다이어리 앱을 켠다

- 사용할 페이지(기존 혹은 새로운 페이지)를 연다.

- 설정을 누르고 페이지 추가해서 이미지를 누른다.

- 이미지(갤러리)에 저장된 달력 이미지를 누르면!!

- 완료! 




+추가로! 

이미지가 어딨어? 

하시며 헷갈리고 계신다면 

아래 링크로 다운받아주세요ㅎㅎ 


다운로드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