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힙한 감성의 아이폰 배경화면: 귀여운 전주난장 일러스트 공유
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 공유

레트로 힙한 감성의 아이폰 배경화면: 귀여운 전주난장 일러스트 공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공유드리는 아이폰 배경화면은
귀여운 전주의 여행지 중 한 곳인 전주난장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담긴 배경화면이에요

물론! 제가 그렸습니다 :)
최근 전라도를 다녀오면서 인상깊었던
여행지를 일러스트로 담아 박제하는 중인데
첫 여행지 였던 전주에서 가장 생각나는 곳으로
레트로 힙한 여행지, 전주난장이 인상깊었어요

전주하면 경기전, 한옥마을, 성당도 있지만
한옥마을 안쪽에 구성된 레트로 테마파크
전주난장도 있는데, 우리의 부모님의 어린시절이
아마 이런 느낌이 아니었을까? 하는 레트로
감성으로 잘 꾸며진 곳이죠!


전주난장을 가보셨다면
혹은 레트로 힙한 감성을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전주난장을 기억하기 위해 혹은
전주난장을 가보기 위해 또는
전주난장이 주는 힙한 레트로 감성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이번에 이렇게
아이폰 배경화면으로 담아봤어요

총 2가지 버전의 아이폰 배경화면을
만들었는데, 하나는 전주난장만 있는
배경화면 이미지와, 레트로에 흠뻑
빠진 비오리가 같이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제가 봤던 전주난장 이미지를 최대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감성으로 일러스트를
그려내려고 노력했는데 인스타에
올렸을 때 반응이 나쁘지 않은 듯해서
바로 이렇게 배경화면으로 만들었죠



그럼! 이번 글의 가장 핵심!
아이폰 배경화면을 어서 공유해야겠죠?

바로 아래 제가 올린 세로 길이가 긴 이미지를
꾸욱 터치해 누르시거나 마우스 우클릭으로
이미지 저장을 하신 다음 사용하시는
폰 기종 배경화면 설정으로 일러스트 그림을
불러와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총 2가지 버전이에요
위는 비오리가 함께 들어간 귀여운 레트로 감성
아이폰 배경화면!

그리고 아래는 레트로 힙한 감성의 전주난장
일러스트의 아이폰 배경화면!



다음 시간엔 전라도 여행에서
기억에 남았던, 인상깊었던 다른 곳을
일러스트 아이폰 배경화면으로
만들어 공유할 예정인데요

이번에 국내여행을 생각에 두신다면
마음에 드시는 걸 저장해뒀다가
여긴 꼭 가야지! 하는 마음으로
배경화면에 적용하시는 건 어떨까!?
하고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