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달력 받아가세요 [프린트 출력/굿노트 다이어리 속지용]
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속지

2020년 11월 달력 받아가세요 [프린트 출력/굿노트 다이어리 속지용]

반응형


[프린트 출력/굿노트 다이어리 속지용] 2020년 11월 달력 무료공유




 바쁘신 분들은 인사말 SKIP 

얼마 전에 10월이 시작된 것 같은데 

벌써 조금 있으면 10월 중순이네요….

시간 정말 빨라요;; 

어째, 연말이 될수록 더 빨라지는 것 같은 건

제 기분 탓이겠죠??;;; 


나이를 안먹고 살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해서 드는 10월입니다 ㅎㅎ

이제 날씨도 본격적으로 서늘해지고

가을이 찾아왔는데요.

다들 옷은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나요?

코로나도 감기도 모두 조심하세요~!



2020년 11월 달력 미리보기

 서두가 길었네요^^;; 


아. 무. 튼.

 이번에 제가 준비한 건 11월 달력입니다! 

지난번에 10월 달력을 깔끔한 버전으로

무료 공유해서 나눔 했었는데 

호응이 좋아서 11월 달력도 바로 준비했어요.

지난번처럼 프린트 출력해서 사용하실 수 있고

아이패드 다이어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나 노타빌리티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달력 만들기키노트로 달력 만드는 중

저는 주로 키노트나 프로크리에이트로

이것저것 만드는데요. 

이런 기본형 달력 서식은

PC에서 파워포인트로도 만들 수 있습니다.

혹시나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신 분이 

계신다면 댓글로 질문 달아주세요~ 

그러면 파워포인트로 만드는 과정들도 

함께 만들어보면서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에 11월 달력을 만들 때, 추가로 

주간 계획도 메모하실 수 있도록 

위클리 플래너를 만들었는데요.

만년형으로 제작해서 날짜를 직접

써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성은 정리하면 이렇습니다.



[이번 구성]

 1페이지: 기본형 11월 달력

 2페이지: 만년형 위클리 플래너 [주간 계획표]


11월 달력 출력11월 달력

위클리 플래너 무료 공유위클리 플래너



 그런데 혹시!!! 만약!!! 

'에잇, 나는 달력만 필요해!' 

하시면 첫 페이지에 있는 달력만

프린트 출력하시거나 

다이어리 속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파일 서식은 PDF 파일로 만들어서

구글 드라이브로 공유링크를 걸어뒀어요.

해서,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걸려있는 링크를 통해서 이동할 겁니다!

(인터넷 환경이 되어야 해요)

구글 드라이브는 따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하실 필요 없이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린트 출력을 위해서 꼭~~~

PDF 관련 파일을 다운 안 받으셔도 됩니다!

파일 저장할 필요 없이 

링크를 통해 열린 구글 드라이브에서 

바로 인쇄가 가능하거든요ㅎㅎ 

그래서 편의에 따라 그리고 용도에 따라

프린트 출력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신, 아이패드 다이어리 속지로 

사용하실 분들은 아이패드와 

다이어리 어플을 다운받아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11월 달력을 보면서 알게 된 사실]

 그냥.. 그렇다구요... 

이번에 11월 달력을 만들면서 

알게 된 사실이 있는데요...

아주 슬픈 소식이었습니다.

11월에는...

공휴일이 없다는 거죠ㅠ


8월은 직장인들에게 휴가로,

9월 말은 추석으로,

10월은 본격적인 추석과 한글날로

쉴 수 있었는데요!

11월은... 없습니다!!! 

 그래도 다들 힘내세요! 



다운로드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