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한 아이패드 다이어리 줄노트 속지 비오리 열공편 무료로 드려요
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속지

아기자기한 아이패드 다이어리 줄노트 속지 비오리 열공편 무료로 드려요

반응형

혹시 아이패드 다이어리 쓰시나요?
굿노트 쓰시면 더더욱 맘에 드실거에요


딱딱하기만 한 아이패드 굿노트 속지
기본 샘플들을 쓰자니 마음이 잘 안가셨다면
오늘 무료로 공유드리는 아기자기한
아이패드 다이어리 줄노트 속지로
마음이 바뀌실 거에요 :)


제가 만든 아기자기한
아이패드 다이어리 속지는
위 썸네일 이미지에서 보시는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간
노랑색 세로형 줄노트 속지 양식이에요


물론 고화질로 만들었습니다 :)
제가 공유하는 방식은 이전엔
구글 드라이브로 링크를 남겨
공유했었는데 드라이브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나중가서는 다운을
못받으시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최근들어서는 이미지를
글에 바로바로 올려 본문 속 이미지를
다운받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게 더 편하실 거에요

앞서 제가 만든 아이패드 줄노트 속지는
세로형으로 아이패드 굿노트에 쓸 수 있다고
말씀드렸지만 사실 이미지 파일이라
갤탭 속지나 굿노트 이외의 다이어리 어플에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가 이번에 만든건 2가지 양식입니다.
노란 색지 버전과
무채색 버전의 줄노트 양식인데
바로 아래 이미지를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이번에 다이어리 줄노트 속지를
만든 의도는 열공하시는 분들을
응원하기 위한 거였는데요

필기한 내용을 보고 놀라는
비오리를 넣어 이 속지를
이용할 때 만큼은 열공하게 되는
열심히 쓰도록 유도하려고
이렇게 만들었어요


폰에서도 쓸 수는 있지만 필기 환경이
조금은 어렵기 때문에 추천드리진 않을게요
무료로 드리고 있지만 부디 개인적으로만
이용해주시고 2차 재사용(재배포),
상업적 용도로 악용하시면 법적제제를
받으실 수 있으니 이 부분은 꼭~!
지켜주세요

제가 힘들게 만든거에요 ㅠㅠ


혹시 인스타그램을 이용중이시라면?
@cloverdrawing
아이패드 다이어리 속지를 쓰시고
인스타 제 계정을 언급해주세요

감사로 따로 디엠드려서 인사드리고
필요하신 속지도 물어보면서
원하시는 속지를 만들어드리도록
힘써볼게요!


오늘도 이렇게 토끼풀노트
아이패드 다이어리 속지를
이용하러 와주셔서 감사해요 :)
앞으로도 열심히 만들어 올려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