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을 키워주는 귀여운 캐릭터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일러스트 공유
본문 바로가기

배경화면 공유

자존감을 키워주는 귀여운 캐릭터 아이폰 배경화면 고화질 일러스트 공유

반응형

이번에 만든 아이폰 배경화면은
자존감을 키워주는 글귀와 함께
세상 귀여운 캐릭터 비오리를
담아봤어요


물론 이번에 공유하는
귀여운 캐릭터 일러스트 배경화면은
인스타에서 업로드 했던
글귀 배경을 바탕으로 만들었는데

너무 바쁜 일상 속에서
내가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이 느껴질 때,
내가 너무 보잘것 없어 보일 때,
남들에 비해 내가 너무 못나보일 때


그렇지 않다고
나는 충분히 이쁜 사람이라고
충분히 소중한 사람이라고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만들었습니다!

물론 고화질로 만들었어요



바로 아래에 올려둔
세로형 아이폰 배경화면이
이번에 제가 만들어 공유하는
자존감을 회복시켜주는
귀여운 캐릭터 일러스트 배경인데
부디 마음에 드셨으면
그리고 제가 만든 목적답게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부디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보통 색감을 강하게 쓰는데
너무 보라빛은 오히려 부정적인
의미를 담고있는 듯해서
살짝 연보라 빛 배경으로
색감을 입혀봤습니다.


위 배경화면은
보이시는 대로
자존감을 높여주는 글귀가
있는 배경화면 버전이고

아래는 글귀를 지운 버전입니다.
둘다 모두 고화질로 만든거라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걸로
골라 아이폰 배경화면에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 아이폰12를 쓰는데
아이폰 배경화면 외에도
갤럭시 폰 (일반적인 폰)이라면
사용가능한 배경화면입니다


둘다 jpeg 이미지 파일인데
사용방법은 제가 올린
고화질 아이폰 배경화면을
저장하셔서 (마우스 우클릭 혹은 터치 꾸욱)
그대로 아이폰에 적용해 쓰시면 됩니다.


다음번엔 더 이쁜 배경화면을
만들어 올려볼게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