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노트 일기장 아이패드 원고지 속지: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간 고화질 이미지.jpeg
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속지

굿노트 일기장 아이패드 원고지 속지: 귀여운 캐릭터가 들어간 고화질 이미지.jpeg

반응형

오늘도 굿노트 일기장 속지를
만들어왔는데 기존 템플릿에
귀여운 캐릭터를 달리 넣어봤어요


스타일은 공유하던 굿노트 속지
템플릿을 사용하고 귀여운 캐릭터
비오리의 다른 버전이 들어갔어요




공유드리는 굿노트 일기장은
아이패드와 갤럭시 탭 다이어리 속지에
사용할 수 있는 고화질 이미지 파일이고
형식은 정사각형과 세로 이미지로
만들었습니다!


공유드리는 양식은
원고지 노트 스타일과
일반적인 무지 노트에요




들어간 귀여운 캐릭터 비오리는
이번에 늦잠을 잤는지
깜짝놀라며 일어나는 모습을
나의 기록, 나의 하루
굿노트 일기장 속지에 넣었어요




아이패드 다이어리를 사용하신다면
이번에 무료로 공유드리는
나의 기록, 나의 하루
굿노트 일기장 속지를 써보시는 것
어떨까요!?

보다 감성적인 아이패드 다이어리 이용법
토끼풀노트가 열심히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함께 만들어 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