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색 비둘기_귀여운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서식 무료 공유 ver.5
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속지

남색 비둘기_귀여운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서식 무료 공유 ver.5

반응형

굿노트 속지 서식 무료 공유


안녕하세요. 토끼풀 노트입니다.

오늘은 직장- 집 루틴에서 그만 벗어나고 싶어서 

근처 카페로 왔어요 

집 근처에 카페촌이 잘 만들어졌다고 하던데 

한번 와봤더니, 엄청나게 좋았어요! 

파도 소리도 너무 좋았고, 불멍도 있고 드로잉 하는 내내 오랜만에 행복했네요ㅎㅎ

디자인 감명받기 좋은 장소

너무 좋아서 서론에 잠시 주제에서 엇나갔어요; ㅎ





아무튼! 오늘 기분 좋은 감성으로 드로잉한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서식 무료로 공유하겠습니다! 

오늘의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서식은 바로 이겁니닷! 

굿노트 속지 서식 무료 공유


제가 전에 무료 공유했던 굿노트 속지들보다 조금 더 자유로워 보이죠?

이번에 무료로 공유하는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서식은 

(노타빌리티 속지로도 가능해요) 

전체적으로 나름 자유로움과 비둘기, 시원함을 컨셉으로 잡은 굿노트 속지 서식인데요


구성은 다이어리 앞부분 표지랑 드로잉 낙서용 무지 페이지와 

필기 정리하기 좋게 되어있는 그리드 페이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확실히 평소에 제가 무료 공유했던 굿노트 속지 서식들보다 느낌이 다르죠?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공유 비둘기 다이어리이번 굿노트 속지 디자인의 핵심! 우리 구구천사(급한 작명 ㅎ)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공유 비둘기 다이어리


날씨도 너무 좋고 

파도 소리가 너무 기분 좋아서 

카페도 맘에 들어서 

아주 씐-나게 드로잉 했습니다ㅎㅎ 


처음에 비둘기를 좀 더 고급스럽게 드로잉할까 하다가 

그래도 제 시그니처 느낌은 내야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서 

안에 살짝 귀여움을 더해봤어요! 


혹시나 내 취향은 좀 더 고급진 것이다!

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요청도 해주세요

(방문에 비해 댓글이 한 번도 없어 목마른. ㅠㅠ…. ㅜ)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공유 비둘기 다이어리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공유 비둘기 다이어리


이미지 별로 쭉 보시고 바로 아래에 PDF서식 다운받고

굿노트나 노타빌리티 속지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단배포, 악용은 안되요! 오직 개인용으로만 사용해주세요 ㅎ) 

제목_없는_아트워크 (8).pdf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2.pdf

제목_없는_아트워크 (7).pdf.pdf

(블로그 글 조작법을 잘몰라서 파일이 이름이 계속 이상하게 저장되네요;; 모두다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굿노트 속지를 드로잉을 하면서 오늘은 여러 가지 생각들을 정리도 해보고 

이것저것 생각들도 다시 해보는 시간도 가졌는데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 굿노트 속지를 다운받으시다가 

혹시나 이런 의문이 있진 않으실까 싶기도 해서 

오늘은 독백처럼 글을 좀 더 써내려 볼까 해요 ㅎ) 


요즘 굿노트 속지를 무료 공유하는 블로그나 플랫폼이 너무 많은데 

애매한 실력으로 왜 하나 싶은 의문도 드실 수 있고

속지만 후딱 다운받고 관심 없는 경우도 있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블로그나 어떤 매체를 통해서 이미지를 공유하시는 분들이 다 같을 순 없지만

어떤 분들은 같은 이유일 수 있을 테고 아닌 경우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이번 기회로 디자이너다운 실력을 키워보고 싶다는 게 제 목표에요 ㅎ

포스팅을 통해 사람들에게 공유하면 제가 혹시나 마음이 흔들릴 때에도 

저를 잡아줄 것 같아서 포스팅을 통해서 꾸준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연습을 위해서 여러분에게 굿노트 속지도 공유하고 

이모티콘 제작과정들도 공유하고 할 예정이에요 

어느새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이 지났는데 하루에 60명 이상이 들어오는 걸 확인하면서 

새삼 신기하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고 

더 열심히 연습해서 빨리 프로가 되고 싶기도 하네요


오늘은 이상하게 이상한 말을 끄적였는데 

아무튼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ㅎ 

이상 토끼풀 노트였습니다 



반응형